Boreumi Design

출원번호 : 30-2014-0025894(접수번호 : 1-1-2014-0497360-19)

보름이디자인을 한 층 더 업그레이하여 다시 디자인출원신청한 내용입니다.
기존 보름이 디자인 출원 신청이 완료되어 디자인 등록을 얼마 남겨두고 있고 있습니다.
보름이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꾸밀 수 있는 “꺼리”가 많이 있어 기대가 큽니다.
차후 재미있고 다양한 이야기꺼리와 함께 애니메이션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위의 초기 보름이 이미지는 출원이 끝나고 디자인등록예정에 있는 보름이 디자인입니다]

Birth Background

아이는 엄마의 얼굴이 뭐든지 나오는 소원을 들어주는 얼굴이라 생각합니다.
“엄마, 물”, “엄마, 저거”, “엄마, 응아”하고 늘 엄마의 얼굴을 쳐다보고 이야기를 하면 항상 해결이 됩니다.
그래서 얼굴에서 어떤 소원이든 들어주는 “보름이”을 생각해냈습니다.
“보름이” 또는 “보름이”는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엄마와 아이에서 출발한 보름이로 탄생시켜 캐릭터화 시켰습니다.

Boreumi Story

보름이 이야기(Boreumi-Story)는 “링(Ring)”으로 시작됩니다.
모든 캐릭터는 눈,코,입,귀와 같은 이목구비와 같이 형태를 갖춘것이지만 보름이의 얼굴은 단순한 “원”형태입니다.
혹자는 희노애락의 표현을 어떻게 할것인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만 오히려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여지)부분이 있어 이야기 구성을 좀 더 확고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보름이 상표디자인 출원중

[출원번호 : 40-2014-0035345 (접수번호 1-1-2014-0497295-49)]

보름이 상표디자인으로 캐릭터 보름이(BOREUMI)과 함께 등장하는 로고타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차후 3D애니메이션 작업으로 함께 사용할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6월즈음 출원신청을 마쳤으며 올 연말쯤 상표디자인 등록예정에 있습니다.

보름이 3D 설계 디자인

크기는 손에 잡기에 편안하고 가방고리형식으로 시제품으로 낼 생각으로 있습니다.
또한 “링”이라는 형태로 차후선풍기모양에도 적용할 예정에 있습니다.
책상위에 캐릭터로도 놓고 시원한 바람도 불고 일석이조 형식으로 시제품으로 할 계획진행중에 있습니다.